Cold Brewed Toddy는 최고의 아이스 커피 음료를 만듭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뜨거운 음료에서 아이스 음료로 전환해야 할 때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제 아이스 커피 음료를 만들기 위한 계절이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스 커피 음료는 단순한 아이스 커피부터 블렌디드 커피 아이스크림 셰이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평소처럼 커피를 끓인 다음 냉장고에 넣어 식히거나 갓 내린 음료를 얼음 위에 붓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아이스 커피 만드는 방법은 기다리지 않고 간단히 아이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뜨거운 커피를 아이싱하는 것의 문제점 중 하나는 뒷맛이 다소 씁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커피를 차갑게 추출하는 것입니다. 콜드브루 커피를 토디라고 하며 만들기도 아주 쉽습니다.

toddy의 장점은 많습니다. 토디는 대용량으로 간편하게 만들어 냉장고에서 7일 숙성시킨다. 토디를 만들 때 가열 요소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여름에 주방이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Toddy는 또한 차가운 아이스 커피 음료에 쉽게 혼합되며 구운 쿠키 및 비스코티와 같은 다른 요리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oddy로 아이스 커피 음료를 만드는 것의 뚜렷한 장점은 toddy가 음료에 섞는 데 사용된 얼음을 녹이지 않아 뜨거운 커피처럼 맛을 희석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토디의 느린 양조 과정으로 인해 맛이 부드럽고 농축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핫 브루 커피처럼 쓴 뒷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Toddy는 일반 또는 디카페인 커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향미 커피를 포함하여 원하는 모든 종류의 커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디용 커피(실제로 모든 커피)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신선한 원두를 구입하여 집에서 또는 구입한 식료품점에서 갈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신선한 커피 맛을 줄 것입니다. 토디를 만들 때는 그라인더에서 가능한 한 가장 굵게 갈아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퍼콜레이터 그라인더입니다.

토디 브루어는 대부분의 커피숍이나 온라인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토디는 냉장고에서 밤새 양조하고, 어떤 사람들은 뜨거운 커피를 너무 좋아하여 실제로 일년 내내 차갑게 커피를 끓인 다음 뜨거운 커피 음료를 위해 가열합니다. Toddy는 뜨거운 양조 커피의 산도가 적다는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For more information regarding 강남아이스 look into the web-page.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